사와무라 이치-기묘한 괴담 하우스

기묘한 괴담 하우스
사와무라 이치
7편의 독립된 단편인듯하지만 공포술사라는 검은 쇼트커트 머리에 검은색 옷을 입은 중성적이면서 하얀 피부의 여성이 공통으로 나와서 연결된 느낌을 준다.
제1화 인간이 제일 무섭다는 사람 - 우라베는 괴담을 즐기는 회사 후배인 시바토와 그의 약혼녀 이쿠를 초대해서 술자리를 갖고 괴담 논쟁을 하게 되고 그들은 돌변하여 우라베 부부를 죽인다.
제2화 구원과 공포 - 마나 리기야라는 사기 단체에 빠진 엄마로 인해 예전의 가난한 생활보다 더 엉망이 되고 딸 아이린은 엄마를 예전으로 돌리고 자신들에게 사기를 친 나쁜 사람들을 죽여 달라고 빈다.
제3화 아이들의 세계- 친구 노부를 따돌리고 괴롭혀서 자살하게 한 세 명의 소년인 코스케 , 슌, 코타로는 죄책감이 슬며시 사라지게 되면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그런데 오히려 그런 사실이 알려져도 난 아무 처벌을 받지 않을 거라 생각하며 행동하는 아이들이 더 무서울 것 같은 건 나뿐일까?
제4화 기묘한 괴담 하우스 - 공포 괴담 라이브쇼로 네 명이서 괴담을 이야기하지만 후에 일반인이 나와서 그들의 이야기의 진실을 덧붙인다.
제5화 파파라치 - 유명 배우와 닮은 아들이 허송세월을 그만 두길 원한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주러 간 공포술사와 아들의 대화.
제6화 모르는 사람 - 같은 병실의 토쿠나가 씨에게 모르는 사람이 병문안을 하는 것을 알게 되고 아내와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은...
제7화 공포술사 - 공포술사를 추적하는 한 사람의 이야기.
일본 괴담 작가들은 매번 작가들을 사라지는 게 내용을 써야 하는 강박관념이라도 있는 건가 보다.